본문 바로가기
생활/게임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시즌6 업데이트 (9/29 15:00)

by 조병희 2020. 9. 29.

들어오는 지원군 – 워존™ 지하철 시스템, 파라와 니콜라이의 귀환은 현대 전쟁의 포장 된 시즌 6을 강조한다®

(https://blog.activision.com/call-of-duty/2020-09/Warzone-Subway-System-Return-of-Farah-and-Nikolai-Highlight-a-packed-Season-Six-of-Modern-Warfare 의 번역기 돌린 내용입니다.)

 

Incoming Reinforcements – Warzone™ Subway System, Return of Farah and Nikolai Highlight a packed Season Six of Modern Warfar

Two familiar allies open up Verdansk’s metro system to kick off Season Six, complete with a full set of Multiplayer maps and a Battle Pass system featuring two free weapons, two Operators, and up to 100 other unlockable items.

blog.activision.com

두 명의 친숙한 동맹국이 베르단스크의 메트로 시스템을 열어 시즌 6을 시작하며, 멀티플레이어 맵풀 세트와 2개의 무료 무기, 2개의 운영자, 최대 100개의 잠금 해제 가능한 아이템이 포함된 배틀 패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림자 회사의 도착에 의해 더 연료 전 동맹국 사이의 내전의 개월 후, 최근 파견 니콜라이와 파라알 카탈라에 대한 사냥에 게임 변화 발견을 : 그들은 흔적없이 도시를 이동하기 위해 빈 지하철 터널을 사용합니다. 스위치의 플립으로, 긴 소멸 교통 네트워크는 베르단스크에이 위험한 국제 신디케이트의 교착 상태를 종료향해 궤도에 다시 정전의 왼쪽을 가져.

 

이 모든 것은 9월 28일 오후 11시 PT에서 열리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전의시즌 6의 무대를 설정합니다.

개발자 무한대 워드는 새로운 빠른 여행 시스템이 베르단스크에서 생존전략의 또 다른 레이어를 추가하기 때문에 현대 전쟁과 워존에대한 이번 업데이트에서 모든 정류장을 철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시즌의 출시에 도착하는 신선한 전투 패스 시스템, 두 개의 무료 무기와 두 시즌 헤드 라이닝 운영자와 함께 완료, 전투의 모든 유형에 대한 네 멀티 플레이어지도와 함께; 2대2 총격전과 6대6 코어 플레이에서 10대10, 그라운드 전지전 경기까지.

이 모든 것은 게임 모드, 번들, 트라이얼 및 기타 트릭과 간식이 현대 전쟁과 워존에와서 몇 주 동안 준비로, 콘텐츠의스릴 넘치는 시즌 동안 드롭 예정무엇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이제 시즌 6의 표면 수준 세부 정보가 꺼졌습니다. 이것은 모든 운영자가 이번 시즌의 콘텐츠에 대해 깊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워존 콘텐츠

다음 정류장: 베르단스크 – 지하철 고속 여행 시스템

"메트로"로 알려진 최근 열린 지하철 시스템과 순식간에 워 존을 돌아 보세요. 이 역동적인 고속 여행 시스템은 기존 관심 지점과 새로운 교통 스테이션을 결합하여 Verdansk 내에서 높은 위험, 높은 보상 이동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시 주변의 여러 개방형 지하철역 중 하나에서 분대는 계단을 통해 지하로 이동하여 해당 역의 플랫폼까지 잠재적 인 아이템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거기, 분대는 몇 초 안에 다음 역에 그들을 털어 것입니다 지하철 기차에 타고 잡을 수 있습니다.

"복고풍"인테리어에도 불구하고,이 지하철 시스템은 놀라운 안전 기준을 자랑합니다. 배틀로얄 경기 중 안전 지역 밖에 있는 역으로 이동하지 않으며, 차량에 충돌이 발생하면 1인치를 이동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역 안팎에서 싸우는 것은 공정한 게임이며, 이러한 새롭고 업데이트 된 로케일의 매복 명소가됩니다.

 

새로운 모드, 워존에 오는 새로운 무기 회전

장갑 로얄: 빠르게 진행되는 이 하이 액션 배틀로얄 모델은 모든 분대에 포탑과 충분한 갑옷 도금이 완비된 장갑화물 트럭을 제공합니다. 분대원은 트럭이 여전히 한 조각으로 남아 있다면 부활할 수 있지만, 일단 그 분대의 차량이 사라지면 전투로 돌아갈 수 있는 능력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지막 분대는 트럭이 수리점에서 굴러나갔는지, 아니면 더 큰 베르단스크 주변에 부품이 흩어져 있든 상관없이 승리합니다.

무기 회전: 베르단스크는 이제 지상이나 보급 상자의 지도 주위에 흩어져있는 무기의 새로운 선적을 받았다. 친숙한 무장과 새로운 청사진의 조합은 6개의 커먼, 10개의 드문, 13개의 희귀, 18개의 에픽, 24가지 전설 변종을 포함하는 이 보다 간소화된 시즌 6 무기 회전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9월 29일 라이브로 한국로얄을 시청하세요!

콘텐츠의 모든 새로운 시즌은 꼭 봐야 할 워존 스트림을 많이 제공하며, 모든 것은 Røkkr Royale에서 시작됩니다.

미네소타 뢰크르가 주최하는 이 토너먼트는 스트리머, 콘텐츠 제작자, 콜 오브 듀티 리그 프로 등 최고의 콜 오브 듀티재능으로 시즌 6을 시작하며, 일부는 이 이벤트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팀을 대표합니다. 이들은 모두 9월 29일과 9월 30일에 베르단스크에 진출하여 $100,000의 상금 풀을 차지하며 총 6시간 동안 최고의 경기를 펼치며 높은 지분의 최종 플레이오프에 진출합니다.

오후 12시부터 PT를 시작으로이틀 간 시청하세요.

 

현대 전쟁 콘텐츠: 새로운 지도, 모드 등

전투의 모든 크기를 커버하는 네 개의 무료 멀티 플레이어지도

당신이 현대 전쟁의전체 버전을 소유하는 경우, 탐구하고 마스터 멀티 플레이어 참여의 모든 크기에 대한 새로운지도가있다. 그들은 모두 멀티 플레이어에서 열광적인 전투가 풍부한 전투를 개최 할 준비가되어있는 다양한 로케일의 전체 세트를 가지고 함께 온다 :

역 - 총격전

그림 같은 시골 카스토비아 기차역은 최신 총격전 경기장의 배경역할을 합니다.

운영자는 역의 외관과 버려진 군사화물 열차를 승리 전략의 일환으로 사용하고 자할 것입니다. 그 크기의 다른지도와 마찬가지로, 역은 단순한 디자인을 넘어 몇 가지 단점을 가지고, 그들이 반대를 분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점프 지점과 전술 각도를 발견하기 위해 진정한 총격전 주인을 손짓.

박스카와 승용차의 모든 상단은 상단에 올라갈 수 있으며, 이는 본질적으로 모든 면에서 노출되는 비용으로 우수한 수직성을 제공합니다. 상자, 컨테이너 및 탱크 부품과 같은 다른 물체도 높이 이점을 얻거나 커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송 – 코어 모드 (6v6)

프랜차이즈의 베테랑 : 방송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CH TV 방송국 존 내 베르단스크에서 카메오 이후, 콜 오브 듀티 4 : 현대 전쟁에 도입 된이 큰 멀티 플레이어지도는 이제 시즌 6에서 황금 시간대 슬롯을 가지고있다. 2007년에 첫 번째 반복을 경험하든, 이후 리마스터링된 버전에서 또는 Warzone내에서이 최근에 버려진 커뮤니케이션 센터에 침투 할 때 익숙한 영역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트리움과 거대한 뉴스룸에서 역의 발코니와 인근 사무실 건물에 이르기까지 이 지도는 수많은 좁은 복도를 통과하는 심각한 CQB 플레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돌격 소총, LMG, 사격소총 또는 저격 소총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다양한 시야와 제한적이지만 여전히 실행 가능한 수직성을 사용하여 SM과 산탄총을 반격할 수 있습니다.

미알토르 탱크 팩토리 – 코어 모드 (6v6 및 10v10)

두 개의 코어 멀티 플레이어 맵 중 더 큰 Mialstor 탱크 팩토리는 6v6 및 10v10 플레이를 위해 제작되어 로비 크기에 따라 재생 가능한 치수를 변경합니다.

전초 전초 전초 의 크기에 대 한, 두 개의 큰 건물과 실내 및 실외 전투 영역의 혼합을 기대 - 시조 탱크 공장과 창고 - 때문에 깎아 지른듯한 표면적 및 접근 가능한 옥상지도의 중심 지점인. 탐험할 다른 지역으로는 버려진 작업장, 스카이브리지, 스크랩야드, 해운 장 및 주거 구역이 있으며, 6대6 전투에 사용되는 경우 지도의 일부가 단절되어 있습니다.

이 지도는 어느 형태로든 모든 플레이 스타일을 충족시키지만 건물의 옥상과 눈 덮인 거리는 장거리 무기를 선호합니다. CQB 무기를 사용하려는 사람들은 실내에 붙어 있거나 스노우 뱅크, 상자 및 외부의 차량과 같은 덮개를 사용하여 총의 유효 범위 밖에서 잡히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베르단스크 리버사이드 - 그라운드 워

게임 내 탁 맵의 랜드마크였던 베르단스크 리버사이드는 베르단스크 국제공항에서 얼어붙은 고라 강을 가로지르는 교외 지역이며, 북부 국경은 절벽으로 정의되어 결국 아클로프 피크 군사 기지로 이어집니다.

한때 이 졸린 마을은 하빙거 작전 중에 모인 인텔을 통해 정전이 추적한 밀수꾼 엘 트라피칸테에 의해 점령되었다. 이 지역에는 몇 가지 겸손한 2 층 주택, 일부 판잣집과 차고, 약국, 학교, 공공 주택 체인 레스토랑 및 시야에 끝이없는 작은 건설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차량을 사용하여, 분대는 이 마을 안팎을 탐색할 것이며, 거리 자체는 침투 직후 아무도 사람의 땅으로 변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건물은 중장비의 덮개 역할을 하거나 장거리 무기를 사용하는 건물의 장착 및 간과 지점으로 작동합니다. CQB 운영자는 개별 구조물을 하나씩 지우거나 긴 시야와 차량 트래픽을 피하기 위해 벽과 자연 덮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새로운 모드, 시련 및 과제

킬행진 확인: 이 킬 확인 변형은 킬 행진에 관한 여러 가지 변경으로 충전 온다 : 이들은 적의 개 태그를 수집하여 적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줄무늬는 죽음에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킬 행진을 적립 가능한 한 빨리 태그를 돌진 할 수 있습니다. 살아 남기 위해 노력하고? 기존의 게임 모드와 달리 킬행진 확인은 플레이어가 킬행진을 "포장"할 수 있게 해주며, 한 인생에서 동일한 킬행진(예: UAV 또는 클러스터 스트라이크)을 여러 번 획득할 수 있습니다. 킬행진의 피할 수 없는 공세에도 불구하고 대상 개 태그 수를 수집하는 팀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총 게임 TDM :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모드는 건 게임의 무작위 무기 구색과 팀 데스매치를 결합합니다. 특전과 장비에 대한 로드아웃을 선택한 다음, 상대방을 무너뜨리기 위해 나눠준 모든 것을 사용할 준비를 하십시오. 주어진 무기로 처치할 때마다 전투칼에 미리 정해진 무기 목록을 통해 사이클을 발사하며, 전투 중 한 번의 근접 테이크다운이 사이클을 다시 시작 무기로 재설정합니다. 대상 킬 카운트에 첫 번째 팀이 경기를 승리합니다.

 

본부: 총격전: 본부에 대한 이러한 트위스트는 팀 데스매치와 거의 비슷하며 목표를 잡고 킬을 획득하는 팀 점수를 수여합니다. 이를 통해 팀은 HQ 목표 간의 점수를 다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팀이 본부를 점령하면 적 팀이 중화할 때까지 부활이 비활성화됩니다. 목표를 잡고 적을 방어하여 점수를 극대화하십시오. 목표 점수에 첫 번째 팀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하드 포인트 : 언덕과 살인 : 본사와 비슷하게: 총격전이 벌어지는 이 모드는 언덕을 잡고 살인을 벌기 위한 팀 점수를 수여합니다. 부활이 가능해진 이 모드는 순수한 데스매치, 전술적 객관적인 게임 또는 둘 사이의 혼란스러운 혼합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목표 점수에 첫 번째 팀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탐험할 9가지 시험: 이번 시즌에 는 평가판 티켓을 적립하거나 이전 시즌에서 남은 티켓을 사용하여 새로운 도전을 완료하는 XP로 전환하십시오. 새로운 저거너트 트라이얼에서 적의 파도를 찢어버리거나, 쿼드 또는 헬리콥터 경주에서 코너를 자르거나, 무료 로밍을 하든, 이 독특한 측면 임무는 기존 경험 2개 이상의 다양성을 더합니다.

무료 아이템, 시즌 6 미션 및 챌린지를 통해 청사진 을 획득하십시오. 멀티플레이어나 워존을 플레이하든 챌린지 탭을 사용하면 데일리, 위클리 또는 미션 챌린지에 집중하든 시즌 순위를 통해 진행 상황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탭을 확인하여 계절별 미션과 보상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장교 챌린지 리본 세트를 포함하여 모든 도전을 통해 보상받은 XP는 장교 랭크를 최대화하고 이번 시즌의 최대 순위 청사진 보상을 받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배틀 패스 시스템(워존을 포함한 현대전) 콘텐츠

두 기능 무기, 라이센스 전쟁 트랙 은 전례없는 무료 전투 패스 콘텐츠를 강조

시즌 6 배틀 패스 시스템은 아직 콘텐츠의 가장 독특한 컬렉션 중 하나이며, 모든 현대 전쟁과 워 존내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있는 무료 콘텐츠의 20 계층으로 시작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 몇 가지 무기 청사진, 프로필 및 건스미스의 화장품 콘텐츠, 배틀 패스 또는 스토어 번들 구매에 넣을 수 있는 수백 개의 콜 오브 듀티 포인트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항목의 상단에 전쟁 트랙에 몇 가지 새로운 노래입니다 - 당신이 현대 전쟁과 전쟁 영역의 외부에서 들어 본 일부 ...

전쟁 트랙 확장은 무료 계층을 통해 클래식 사운드, 현대 히트를 추가

수많은 무료 계층에 걸쳐, 플레이어는 워 존과 현대 전쟁에서 차량을 운전하는 동안 재생 노래, 전쟁 트랙으로 사용할 수있는 여러 새로운 노래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트랙으로, 당신은 당신의 스피커를 날려 하거나 심지어 강렬한 배틀 로얄 경기를 보완 할 수있는 향수의 무거운 복용량에 대한 듀티 게임의 이전 콜 오브 듀티 게임(현대 전쟁과 블랙 옵스 시리즈)에서 음악을 던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잠금을 해제하고 재생할 수있는 콜 오브 듀티 우주 의 외부 노래 중 일부입니다 :

"워 트랙 팩 : 힙합 에디션":

  • 잭 할로우의 "WHATS POPPIN""
  • DMX의 "러프 라이더의 애국가"
  • 클립스의 "그린딘""

플레이어는 또한 워 트랙 팩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워  주변 크루즈에 완벽한 세 헤드 뱅 히트를 포함하는 EDM 에디션.

호른 이나 차량 스킨 처럼, 전쟁 트랙 차량 사용자 지정 메뉴 내에서 특정 차량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 한 번, 드라이버와 당신뿐만 아니라 기내 모든 승객으로 특정 차량에 뛰어, 잠재적 인 승리에 분대 크루즈로들을 수 있습니다.

무기 검사: 시즌 6 배틀 패스 시스템 무료 무기의 세부 사항

물론, 또한 두 개의 새로운 기능 무기뿐만 아니라 무료 계층을 통해 적립: SP-R208 사격소총 (계층 15) 및 AS-VAL 돌격 소총 (계층 31).

 

SP-R 208 사격병 소총 (무료 전투 패스 시스템 무기)

이 볼트 액션 사격소총은 동급 최강의 무기 중 하나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합니다. 대체 탄약 선택에서 볼트 조립 변경 등에 이르기까지, 이 무기가 어떻게 구성되든 간에 이동 중에도 사격수에게 는 강력하면서도 이동 중에도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AS-VAL 돌격 소총 (무료 전투 패스 시스템 무기)

이 무기 카테고리의13번째 멤버인 이 돌격 소총은 아음속 9x39mm 탄약에 속하는 희귀한 소련 의 강국이며, 통합 억제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무기의 높은 화재 속도와 결합, AS-VAL은 스텔스, 정확성, 높은 침투를 위해 내장되어, 모두 매우 구성 할 수있는 플랫폼에.

더 많은 콘텐츠에 대한 전투 패스 를 구입

시즌 6 배틀 패스를 구매하면 100개 티어를 모두 열어 탁월하고 전례 없는 다양한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 플레이어는 100개 계층 전체에 걸쳐 1,300개의 대구 포인트 외에도 파라와 니콜라이, 더블 XP 및 무기 XP 토큰, 무기 부적, 시계, 스티커, 엠블럼 및 호출 카드의 운영자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와 차량을 위한 스킨이 많고, 12개가 넘는 추가 무기 청사진과 새로운 피니시 무브(Finishing Move)도 있습니다.

전투 패스 인스턴트 잠금 해제

새로운 연산자 – 파라: 전쟁의 일생을 알고 있는 뛰어난 군인인 우르지크스탄 해방군의 창립자이자 사령관은 캠페인 밖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운영자로서 현대전쟁과 전쟁지역에 도착한다. 배틀 패스를 구매하면 즉시 "할마시" 스킨을 잠금 해제하고, 그녀의 "진"과 "깨지지 않은 의지" 스킨을 얻기 위한 운영자 미션을 완료합니다.

미노타우로스 운영자 피부와 미션: 미노타우로스의 "폴로스키" 피부는 현대 전전쟁에서 파라의 이야기를 기념품으로 사용하며, 두 가지 피부 변형과 기타 보상은 포함된 운영자 미션을 통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금박" 서사시 돌격 소총 청사진: 돌격 소총 호텔에 대한이 청사진은 5.25x39mm 30 라운드 잡지로 7.62 소련 탄약에 챔버 표준 챔버를 대체합니다. 또한 매끄러운 빨간색과 흰색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CQB와 같은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스켈레톤 스톡을 포함하여 여러 사전 구성된 첨부 파일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XP 부스트 (계층 0): 시즌 동안 지속되는 이 10% XP 부스트로 더 많은 X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투 패스 전반에 걸쳐 스킨, 청사진 및 더 많은 하이라이트

 

연산자 스킨 및 마무리 이동: "On the Rocks" Gaz, "Off Grid" 도미노, Tier 90의 "예니지" 베일 스킨 등 두 진영의 다양한 운영자를 포함하는 추가 배틀 패스 미션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스킨 을 포함하여 12개 이상의 스킨을 기대합니다. 또한, 그의 이름을 곰 마무리 움직임과 원수에 애완 동물 박쥐 "에드워드"를 식을 준비합니다.

드라이버 전투 칼 청사진 : Tier 0 Minotaur 피부와 함께 "무죄 잃어버린" 전투 나이프 청사진은 게임 캠페인에서 중요한 순간에 대한 추가 참조를 제공하며, 그녀와 동생의 생명을 구하는 데 사용했던 드라이버 파라가 이 변형을 모델링합니다.

청사진: "무죄 잃어버린" 근접 무기와 4개의 무료 청사진 외에도 새로운 청사진 무기로 무기고를 강화하십시오. 배틀 패스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는 청사진에는 권총 3개, SM 3개, 돌격 소총 3개, 산탄총 2개, LM 3개, 사격소총 3개, 저격소총 1개가 포함됩니다.

차량 스킨: "돌연변이" ATV, "고통의 비행" 헬리콥터, "깊은" SUV 및 "스테인드" 택로버 스킨 - 시즌 6 배틀 패스의 일환으로 네 가지 워존 차량에 대한 신선하고 할로윈에서 영감을 받은 외관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0단계 - 궁극의 전투 패스 보상

새로운 연산자 – 니콜라이: 키메라 PMC의 지도자이자 현재 플레이 가능한 니콜라이는 무기에 대한 그의 사랑과 일치하는 조국에 대한 깊은 사랑을 가진 러시아 애국자입니다. 어디서나 대부분의 것을 획득할 수 있는 알려진 해결사로, 이 티어에 포함된 그의 피부는 "무기 딜러"라고 불리며, 그의 "조국을 위해"와 "카르카주우" 스킨은 그의 포함된 운영자 임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VSS" 전설적인 돌격 소총 청사진: 어두운 추적자 라운드가 완성된 이 전설적인 돌격 소총 마이크 청사진은 고배율 광학 및 SPP 10라운드 매그(Mags)가 포함된 고배율 광학 및 SPP 10라운드 매그덕분에 매우 정확한 반자동 발사를 위해 키트를 장착하여 무기를 뛰어난 침투력과 손상으로 갑옷 피어싱 라운드로 변환합니다.

"그리즐리 엔드" 화물 트럭 스킨: 전투 패스에서 100단계에 도달하는 사람들에게만 이 할로윈 영감 피부를 통해 적에게 공포와 두려움을 떨쳐보세요.

시즌 6 엠블럼: 이 애니메이션 엠블럼으로 시즌 6 배틀 패스경쟁의 업적을 과시한다.

두 가지 변형 중 하나를 구입하여 전투 패스 경로를 선택합니다.

배틀 패스: 1,000CP의 배틀 패스를 구매하면 최대 100개의 콘텐츠 단계인 새로운 운영자 파라의 잠금을 해제하고 게임을 플레이하여 최대 1,300C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즌 6이 시작될 때 배틀 패스 탭으로 가서 이번 시즌 배틀 패스 시스템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모든 상품을 살펴보세요.

 

전투 패스 번들: 전투 패스 번들을 2,400CP에 구매하여 100개 티어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으며 20개의 즉시 활성화된 등급 건너뛰기를 제공합니다. 배틀 패스를 구매하는 것보다 40% 절약하고 20등급 건너뛰기는 개별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콜 오브 듀티® 컴패니언 앱을 사용하여 친구에게 전투 패스 또는 전투 패스 번들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매장 에 대한 더 보기

그림자 에 숨어 있는 새로운 묶음

할로윈이 다가오면 스토어는 다양한 청사진과 운영자 번들에 비축할 예정입니다.

시즌을 앞두고 '언데드 포스' 스토어 번들이 새로운 피니싱 무브와 함께 충실하고 언데드 동반자를 전투에 투입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벨리칸을 위한 새로운 오퍼레이터 번들로 더욱 어둡고 예견된 갑옷 세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시즌 후반에는 더 많은 트레이서 팩, 화려한 스킨의 금도금 추세를 계속 하는 운영자 팩, 그리고 밤이 더 길어지고 더 뒤틀린 게임이 시작됨에 따라 할로윈 놀라움의 부부를 준비하십시오...                            

이 업데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인피니티 워드의 공식 개발자 블로그에대한 최신 패치 노트를 읽어보십시오.

 

시즌 6: 파일 크기 및 다운로드 지침

시즌 6 업데이트는 최신 업데이트와 함께 최신 버전의 현대 전쟁 및 무료 플레이 워 존의소유자를위한 약 19.6 - 63 GB의 다운로드 크기를 해야합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4: 19.3 기가바이트

X 박스 하나: 22.66 GB

PC: 57GB(현대 전쟁 소유자) 및 25.5 기가바이트(워 존 소유자만)

콘솔에서 시즌 출시에서, 현대 전쟁의 전체 버전의 소유자는 멀티 플레이어와 특수 작전에 액세스 하는 호환성 팩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그리고 생존에 액세스 하는 서바이벌 팩. 이 두 팩의 파일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4 호환성 팩: 7.8 기가바이트

플레이 스테이션 4 서바이벌 팩: 5.8 GB

X 박스 하나 호환성 팩: 8 기가바이트

X 박스 하나 생존 팩: 5.9 GB

10월 1일에는 Xbox 및 PC 플레이어가 서바이벌 모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콘솔 플레이어는 전체 파일 크기가 더 작을수록 다른 데이터 팩을 제거/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데이터 팩을 제거/제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전체 환경으로 업그레이드할 시간

당신은 여전히 현대 전쟁의전체 버전에 드롭 기다리고 있습니까? 그런 다음 현대 전쟁 전투 패스 에디션을 얻고, 스릴 넘치는 캠페인에서 부터 멀티 플레이어 맵 제품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경험하고, 당신의 기질을 테스트하고 도전적인 팀 기반 경험을 통해 내러티브를 계속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특수 작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경험하십시오.

디지털 배틀 패스 에디션은 다음과 함께 제공됩니다.

· 전체 현대 전쟁 게임

· 3,000 CP - 시즌 5 배틀 패스 번들 등에 충분합니다.

· 20개 이상의 무료 잠금 해제 등급이 있는 배틀 패스 시스템*

· 커스텀 스킨을 가진 전투 칼

· XRK 무기 팩

CallofDuty.com 방문하여, 현대 전쟁 전투 패스 에디션, 선호하는 플랫폼 및 지역을 선택하여 게임을 얻으십시오. 다운로드하여 재생을 시작합니다.

잠겨로드하고, 현대 전쟁 시즌 6의 일환으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콘텐츠의 기병대에 자신을 준비.

서리가 내린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Incoming Reinforcements – Warzone™ Subway System, Return of Farah and Nikolai Highlight a packed Season Six of Modern Warfar

Two familiar allies open up Verdansk’s metro system to kick off Season Six, complete with a full set of Multiplayer maps and a Battle Pass system featuring two free weapons, two Operators, and up to 100 other unlockable items.

blog.activision.com

자세한 내용은 Warzone의 최신 인텔과 www.callofduty.com/warzone 방문하여 트위터,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 북에서 @CallofDuty 팔로우하세요.

더 많은 정보와 콜 오브 듀티의 최신 인텔®: 현대 전쟁®, 체크 아웃: www.callofduty.com, www.youtube.com/callofduty 트위터와 인스 타 그램과 페이스 북에 @InfinityWard 따라 @CallofDuty.

© 2019-2020 액티비전 출판, Inc. 액티비전 출판, Inc. 액티비전 출판, Inc. ACTIVISION, 콜 오브 듀티, 모던 워존, 콜 오브 듀티 워존은 액티비전 출판, Inc.의 상표입니다.

액티비전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Activision팔로우하세요.

 

출처: https://blog.activision.com/call-of-duty/2020-09/Warzone-Subway-System-Return-of-Farah-and-Nikolai-Highlight-a-packed-Season-Six-of-Modern-Warfa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