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대륙에 걸쳐 50,000개 이상의 고객이 설치한 Pandora FMS는 수익성과 확장성을 갖춘 즉시 사용 가능한 모니터링 솔루션으로, 대부분의 인프라 배포 옵션을 지원합니다.
Pandora FMS는 문제를 신속하게 찾아서 해결할 수 있는 민첩성을 제공하며, 온프레미스, 멀티 클라우드 또는 이 두 가지가 혼합된 모든 소스에서 문제를 도출할 수 있도록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체 IT 스택과 분석에서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여 찾기 어려운 문제를 포함하여 모든 문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500개 이상의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SAP, Oracle, Lotus, Citrix 또는 Jboss부터 VMware, AWS, SQL Server, Redhat, Websphere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애플리케이션과 기술을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Support
For community support you can visit our forums at https://pandorafms.com/community/ and if you need commercial information or/and professional support visit https://pandorafms.com
How to install Pandora FMS
Installing Pandora FMS is a very easy task. Please visit our wiki and follow all the steps described for a quick and proper installation. https://pandorafms.com/manual/en/documentation/02_installation/01_installing
What is Pandora FMS?
판도라 FMS는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을 감시하는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으로, 비즈니스 시스템의 모든 요소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Pandora FMS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멀티레이어 시스템은 물론 OS까지 감시합니다. 판도라 FMS는 네트워크 인터페이스가 다운되었는지 또는 나스닥 신기술 시장 가치의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시스템이나 애플리케이션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Google 주식 가치가 330달러 미만으로 떨어질 때 Pandora FMS가 SMS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판도라 FMS는 개방형, 모듈형, 멀티플랫폼으로 설계되어 사용자 정의가 용이하므로 사용자의 시스템과 요구 사항에 적합합니다.
Other things Pandora FMS can do
판도라 FMS는 매개변수의 옳고 그름을 측정하는 데 그치지 않는 모니터링 도구입니다. 판도라 FMS는 상태(옳고 그름)를 정량화하거나 필요한 경우 수개월 동안 값(숫자 또는 영숫자)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판도라 FMS는 성능을 측정하고, 서로 다른 시스템 간의 값을 비교하고, 임계값을 초과하는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Pandora FMS는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작동하므로 보고서, 통계, SLA를 생성하고 방화벽, 프록시, 데이터베이스, 웹 서버, VPN, 라우터, 스위치, 프로세스, 서비스, 서버에 대한 원격 액세스 등과 같은 OS, 애플리케이션 및 하드웨어 시스템 등 모든 것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개방형 분산 아키텍처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판도라 FMS는 각 플랫폼에 맞는 특정 에이전트를 사용하여 모든 OS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Windows(2000, XP, 2003), GNU/Linux, Solaris, HP-UX, BSD, AIX, IPSO 및 OpenWRT용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판도라 FMS는 에이전트를 통해 정보를 수집할 뿐만 아니라 부하 분산 시스템, 라우터, 스위치 또는 프린터와 같이 TCP/IP 연결이 가능한 모든 하드웨어 시스템을 SNMP 및 TCP/ICMP 검사를 통해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Main features
- Network monitoring
- WMI monitoring
- Agent monitoring (for all OS)
- Graphical reporting, based on it's own SQL backend
- SLA, and ITIL KPI metrics on reporting
- Status & Performance monitoring
- GIS tracking and viewing
- Inventory management (Local and remote)
- User defined visual console screens and Dashboards WYSIWYG
- Very high capacity (Thousands of devices)
- Multiuser, several levels of ACL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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